1. [치과의사의 경영 노하우 12] 내부시스템 문제점 발견하기Ⅰ

    오늘 데스크가 시끄러웠다. 보철세팅을 하는 환자에게 잔금을 요구했다가 돈만 밝힌다는 비난으로 결국 데스크 직원이 울음을 터뜨렸기 때문이다. 원장님은 데스크 스탭의 미숙함으로 컴플레인이 자주 발생한다고 여겼다. 이 치과의 문제점 파악을 위해 모니터링을 했다. 방문하기 전 전화상담부터 주차장, 병원 SNS까지 체크하고 환자보호자 역할로 참여했다. 전화응대에 무난했던 데스크 직원은 응대도 보통 이상이어서 문제 삼을 태도가 없었다. 우리한테만 괜찮았던 것인지를 파악하기 위해 접수 후에도 데스크 직원이 다른 환자를 응대하는 것을 줄곧 관찰했다. 예약이 꽤 많은 시간대이고 전 직원이 모두 일...
    Date2019.03.28 Bydenki Views28
    Read More
  2. 서로 다른 관점에서 재해석하는 균형잡힌 치과시스템 만들기를 시작하며...

    Date2019.01.30 Bydenki Views20
    Read More
  3. [덴탈MBA]치과의사의 경영 노하우9

    김소언대표의 컬럼 계속 보기 : http://www.dentalarir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63
    Date2019.01.14 Bydenki Views11
    Read More
  4. 덴탈아리랑.[덴탈MBA] 치과의사의 경영 노하우

    원문기사 보기 : http://www.dentalarir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07
    Date2018.11.15 Bydenki Views15
    Read More
  5. 덴탈아리랑-치과의사의 경영 노하우7

    원문 보기 : http://www.denki.co.kr/index.php?mid=board_MEOB44&act=dispBoardWrite
    Date2018.10.26 Bydenki Views12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